CAFE

♬떼구르르 토리반

[견학]브레드이발소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작성자토리반교사(이진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126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토리반 친구들과 함께
너~~무너무 기대하던
브레드 이발소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키즈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돌진하던
우리 토리반 친구들~^^
신~~나게 스프링클 풀장에서
신체를 움직이며 놀이하였답니다😄
또, 다른 층으로 이동하여
이발관, 텃밭, 주방, 마트, 자동차타기 등
다양한 놀잇감으로
놀이에 빠져들었어요~😍
너~~무 즐거워하며 재미있게 놀이한
우리 토리 친구들~♡
가정에서도 이야기 많이 나누어주세요😊
(오늘 함께하지 못 한 서아, 하연이, 이찬이, 아인이는
다음에 더 신나는 놀이로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