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쌘아이 다람반

[놀이]탄소제로 캠페인을 해보았어요~🌍♻️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72 목록 댓글 0

오늘 다람반 친구들은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탄소제로 캠페인에 참여해 보았어요~ 먼저 환경 보호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직접 펫말을 만들고 환경 운동 조끼와 모자를 스티커로 꾸미며 캠페인을 위한 준비를 해보았어요~
다람반 친구들은 "지구를 지켜요!" "쓰레기는 휴지통에!"와 같은 힘찬 구호를 외치며 어린이집 주변을 걸어보았어요~ 주변을 살피며 길가에 떨어진 작은 쓰레기들도 직접 주워 담아 깨끗한 거리 만들기에 동참하였답니다~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