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놀이]토끼 폭죽을 만들었어요~🐰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람반 박도준 작성시간26.06.08 집에오자마자 토끼폭죽으로 펑 하니까 계속 무한 반복했네요 본인이 할때는 세게 못잡아당기니까 엄마한테 계속 펑해달라고 했어요ㅎㅎ덕분에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람반교사(이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리 도준이~ 즐거워 했을 표정이 상상이 되네요 ~^^ 집에서도 연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