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쌘아이 다람반

[견학]브레드이발소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33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브레드이발소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야~!" 하며 환호성과 눈을 반짝이는 다람반~ 😊
알록달록한 놀이 공간을 탐색하며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놀이하는 내내 다람 친구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곳곳에서 들려오는 즐거운 웃음소리에 선생님도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도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쌓고 돌아올수 있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