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쌘아이 다람반

[바깥놀이]도화지가 된 놀이터~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0

오늘은 놀이터에서 분필초크를 이용해 자유롭게 바닥 그림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커다란 도화지가 된 놀이터 바닥 위에 친구들은 마음껏 상상력을 펼치며 다양한 동물과 그림들을 그려볼수 있었어요 "이건 토끼예요~" "선생님~해파리예요~ " 하며 자신이 그린 작품을 소개해 주기도 하였어요~~ 알록달록한 색으로 꾸미며
주변에서 나뭇잎 작은 돌멩이 등을 가져와 그림 위에 올려보며 더욱 멋진 작품으로 꾸며볼수도 있었어요~
마음껏 그리고 꾸미고 표현하며 즐거운 예술 놀이 시간을 보낸 다람반 친구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