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쌘아이 다람반

[생일]6월 생일을 축하해요~🎉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66 목록 댓글 1

6월생일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다람반 미소천사 양지호!💕
인어공주 테마로 꾸며진 아름다운 바닷속 세상에서 지호의 생일파티를 즐겨보았어요~🎂💙
반짝이는 바다를 떠올리며 인어가 되어보고 친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도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한마음으로 "생일 축하해!"를 외쳐주며 지호의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주었답니다~😊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환한 미소를 보여준 지호~! 사랑과 축복이 가득했던 오늘의 생일파티는 친구 모두의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답니다~ 💕🎉
🎂 지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람반지민맘 | 작성시간 26.06.23 늦었지만 지호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 🥳 지금 처럼 건강하고 멋찌게 자라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