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쌘아이 다람반

[월드컵]대~ 한민국! 함께 월드컵 응원을 해보았어요~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2

🇰🇷⚽ 대한민국 파이팅!
오늘은 다람반 친구들과 함께 월드컵 축구 응원을 함께 해보았어요~태극기를 흔들고 "대한민국!"을 힘차게 외치며 선수들을 응원해 보았답니다~^^ 친구들과 한마음으로 목소리를 모아 응원하며 응원의 즐거움을 느끼고 우리나라에 대한 관심과 사랑하는 마음도 가져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
열정 가득한 응원 속에서 친구들의 밝은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람반 박도준 |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 부채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아쉽게 패배했지만 아이들은 즐거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