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단하지 않나요?

작성자망고피넛|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4

티벳버섯 한덩이가 하루만에 만들어낸
발효유 양입니다

이만한 티벳버섯이 무려 ...

1L 생우유를 24시간도 안되서 발효시켜 버렸습니다

그릭요거트까지는 아니어도
꾸덕하게 먹으려고
유청분리기에 넣어두었습니다

유청은 유청대로
요즘 더워서 땀나는 날
원샷 드링킹 합니다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은 | 작성시간 26.06.09
    티벳버섯 한알의 힘!!
    알죠^^
  • 답댓글 작성자망고피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제산들농장 | 작성시간 26.06.09 최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망고피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