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버섯 한덩이가 하루만에 만들어낸
발효유 양입니다
이만한 티벳버섯이 무려 ...
1L 생우유를 24시간도 안되서 발효시켜 버렸습니다
그릭요거트까지는 아니어도
꾸덕하게 먹으려고
유청분리기에 넣어두었습니다
유청은 유청대로
요즘 더워서 땀나는 날
원샷 드링킹 합니다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네요 ^^
다음검색
티벳버섯 한덩이가 하루만에 만들어낸
발효유 양입니다
이만한 티벳버섯이 무려 ...
1L 생우유를 24시간도 안되서 발효시켜 버렸습니다
그릭요거트까지는 아니어도
꾸덕하게 먹으려고
유청분리기에 넣어두었습니다
유청은 유청대로
요즘 더워서 땀나는 날
원샷 드링킹 합니다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