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스코비는 만들어졌습니다.(아기스코비와 엄마스코비 둘다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냄새가 전에 수제식초 실패하기 직전과 비슷해서
콤부차를 마셔본적이 없어서 맛으로 성공했는지 분간할수가 없네요.
일단 스코비를 위해 다시 새로 배양하고
만들어진 콤부차는 2차배양 하려고 합니다.
조언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아기스코비는 만들어졌습니다.(아기스코비와 엄마스코비 둘다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냄새가 전에 수제식초 실패하기 직전과 비슷해서
콤부차를 마셔본적이 없어서 맛으로 성공했는지 분간할수가 없네요.
일단 스코비를 위해 다시 새로 배양하고
만들어진 콤부차는 2차배양 하려고 합니다.
조언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