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슴(心)으로 느끼는 삶...

작성자David|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가슴(心)으로 느끼는 삶... 


     스마트폰으로 더 많은 세상을 보고,
     더 넓은 세상의 소리를 듣고,
     두 손으로 닿지 못한 곳까지 
     느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원하는 곳은 클릭 한 번이면 볼 수 있고,
     마음이 가는 곳은 지도보다 더 똑똑한 
     "AI" 라는 녀석의 안내로 자유롭게 향할 수 있지요.

     그러나 오늘도, 스마트폰의 
     최신기술로 예쁘게 포장 되어진
     놀라운 정보들과 재밌는 스토리들...
     기억을 저장해주고, 
     우리 대신 생각해주는 세상 속에서

     누군가의 눈빛, 작은 숨결 하나, 
     소중한 카톡 한 줄, 따뜻한 손길 하나는
     그 무엇보다 소중하다는 걸 다시 생각합니다.

     기술이 발달해도 마음은 여전히 사람을 향하고,
     작은 생명의 존재 하나로 삶은 더욱 선명해집니다.

     오늘도 AI가 돕는 세상속에서 나는 
     더 많은 것을 보고, 듣고, 여전히 사랑하고 
     느끼는 건 내 가슴임을 잊지 않습니다.

     "우리의 삶은 
     하루하루가 은혜요, 축복입니다.
     오늘 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살다 보면 
     행복은 당신 것이 됩니다."  

     - 좋은 아침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