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로 인해 누군가 잠시라도...

작성자David|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나로 인해 누군가 잠시라도... 
  


     나로 인해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놀라운 축복입니까?

     내가 해준 말 한마디 때문에,
     내가 해준 작은선물 때문에, 
     내가 베푼 작은친절 때문에, 
     내가 감사한 작은일들 때문에,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이 땅을 살아갈 의미가 있습니다.

     나의 작은미소 때문에,
     내가 나눈 작은봉사 때문에,
     내가 나눈 사랑 때문에, 
     내가 함께 해준 작은일들 때문에,
     누군가 기뻐할 수 있다면 
     내일을 소망하며 살아갈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단 하나의 이유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모르더라도 늘 곁에서 뒤에서 
     지켜봐주고 기도해 주는 사람들...

     덕분에 기쁜 일이 있을 땐 나누고 
     힘든일이 있을 땐 서로 도와 가면서 
     살아가는게 우리네 인생이지 싶습니다. 

     행복을 위해 서로 축복합시다.
     그리고 서로 사랑 합시다.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