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인해 누군가 잠시라도... 나로 인해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놀라운 축복입니까? 내가 해준 말 한마디 때문에, 내가 해준 작은선물 때문에, 내가 베푼 작은친절 때문에, 내가 감사한 작은일들 때문에,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이 땅을 살아갈 의미가 있습니다. 나의 작은미소 때문에, 내가 나눈 작은봉사 때문에, 내가 나눈 사랑 때문에, 내가 함께 해준 작은일들 때문에, 누군가 기뻐할 수 있다면 내일을 소망하며 살아갈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단 하나의 이유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모르더라도 늘 곁에서 뒤에서 지켜봐주고 기도해 주는 사람들... 덕분에 기쁜 일이 있을 땐 나누고 힘든일이 있을 땐 서로 도와 가면서 살아가는게 우리네 인생이지 싶습니다. 행복을 위해 서로 축복합시다. 그리고 서로 사랑 합시다. - 좋은글 중에서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