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는 없다... 햇빛은 비타민D를 생성해서 구루병,충치,골절을 예방해주고 면역력을 증강시켜 주지만 기미와 주름을 생기게 한다. 커피는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노화를 방지하지만 위염과 불안증세를 일으키기도 한다. 사랑은 둘이 함께하기에 외롭지 않게 하지만 둘이기에 더 외롭게 하고 일상의 행복은 시련이 있어야만 그 가치를 깨닫게 된다. 사람도 인간관계도 행운도 악운도 세상 어느 것 하나도 100% 나쁘기만 하거나 100% 좋기만 한 것은 없다. - 이진이님 글 중에서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