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님반

6월1째주

작성자김경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1

햇님반 친구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다들 지내고 있습니다. 기침소리, 콧물로 다들 힘들어했는데 이제 건강한 모습으로 신나게 즐겁게 지냈으면합니다.

이번주는 오감으로 즐기고 느끼고 경험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파르펠레면, 튀밥, 두부등 다양하게 놀이를 하며 영아들의 눈빛이 빛나고 능동적인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님도하 | 작성시간 26.06.06 집중하는 도하 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