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님반

6월3째주

작성자김경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1

단오 행사로 햇님반 친구들과 함께 이곳 저곳을 투어하며 새로운 추억을 가득 담았습니다.

식목일 퍼포먼스 때에는 낯설음으로 울음으로 가득

채웠는데 오늘은 "와~"라는 마음의 소리가 들려왔답니다. 저마다 즐기려는 모습이 보여 그새 성장했구나하는 생각이 든 행사였습니다.

 

나뭇잎을 탐색하고 봉지에 담아 흔들어 보고 비닐팩에  다양한 스티커로 꾸며보는 한주였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날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님도하 | 작성시간 26.06.20 도하 표정만 봐도 어린이집에서 얼마나 즐겁게 지내고 있는지 느껴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