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6월3주 사랑반 이야기♡

작성자황정아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이번주는 '냄새를 느껴요'라는
주제로 꽃잎 향기 맡아보고
주머니에 쏙 넣어
나무에도 걸어보고, (^-^)/
🍆🥦🥕🌶🫑
야채총출동!
우리가 맛있게 먹는 야채들은
어떤색일까?
어떤 냄새가 날까?
용기내어 먹어보며
탐색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
시원한 여름 나기 단오절기
문화체험 놀이도 즐겁게!
사랑둥이들 건강한 여름 보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