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은총

작성자홍길동|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꿈 / 은총 배미영

별이 빛나는 것은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꽃이 피어나는 것은
희망을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꽃길을 걷듯
간절함의 길을 걸어갑니다.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향해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어 가는 삶은
참으로 행복합니다.

문득 걸음을 멈추고 생각하면
저절로 미소가 번집니다.

얼마나 간절했는지
스스로에게 묻고 또 물으며,

뚜벅뚜벅 걸어온 길.

언젠가 소망하던 꿈이
마침내 이루어질 것을 믿으며

오늘도 아름다운 꿈을 꿉니다.

그 꿈이 있기에
어제도 오늘도

걸어가는 하루가 행복합니다.

별이 빛나는 것은 꿈.

꿈을 품고 사랑하는 삶은 꽃.

꽃이 향기로운 것은
가슴에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작사: 은총 배미영

[1절]

별이 빛나는 건 사랑하기 때문이죠
꽃이 피어나는 건 희망이 있기 때문이죠
꽃길을 걸어가듯 간절한 길을 걸으며
가장 하고 싶은 꿈을 가슴에 품고 가죠

[Pre-Chorus]

가만히 생각하면 미소가 번져와요
내 안의 간절함이 오늘도 나를 부르죠

[Chorus]
꿈을 꾸어요 아름다운 꿈을
저 별처럼 환하게 빛나는 꿈을
어제도 오늘도 행복한 이유는
내 가슴에 소중한 꿈이 있기 때문이죠
꿈을 꾸어요 사랑하는 삶을
꽃향기처럼 따뜻하게 피어나는 삶을
언젠가 그 꿈이 이루어질 거라
믿으며 걸어가요 나의 길을

[2절]

뚜벅뚜벅 걸어온 수많은 날들 속에
눈물도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았죠
소망하던 꿈들이 멀리 있는 듯해도
희망의 별빛 따라 한 걸음 더 가죠

[Bridge]

언젠가는 알게 되겠죠
간절함의 힘을
오늘 흘린 땀방울이
꽃이 되어 피어날 것을

[후렴 반복]

꿈을 꾸어요 아름다운 꿈을
저 별처럼 환하게 빛나는 꿈을
어제도 오늘도 행복한 이유는
내 가슴에 소중한 꿈이 있기 때문이죠
별이 빛나는 건 사랑 때문이죠
꽃이 향기로운 건 꿈이 있기 때문이죠

[Ending]

꿈이 있어 행복해요
꿈이 있어 걸어가요
오늘도 내일도
아름다운 꿈을 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