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교회에서 잠언을 강해합니다.(기복주의적 목사님 맞습니다)
목사님은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구절,구절들을 그냥 그대로 지켜나가라고 합니다.
분명 그게 그런 뜻이 아니라는건 알겠는데,
과연 잠언의 큰 틀을 어떻게 이해하고 읽어야합니까?
읽어보면(다들 동감하시겠지만)그렇게 살으라는건가 ?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인간의 선함과 바르게 사는 삶을 독려하는것 같아서요..
너무 어린아이 같은 질문이라 죄송스럽습니다. 배워나가야 할게 많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