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잠언을 어떻게 봐야하나요?

작성자구공두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0

요즘 교회에서 잠언을 강해합니다.(기복주의적 목사님 맞습니다)

목사님은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구절,구절들을 그냥 그대로 지켜나가라고 합니다.

 

분명 그게 그런 뜻이 아니라는건 알겠는데,

과연 잠언의 큰 틀을 어떻게 이해하고 읽어야합니까?

 

읽어보면(다들 동감하시겠지만)그렇게 살으라는건가 ?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인간의 선함과 바르게 사는 삶을 독려하는것 같아서요..

 

너무 어린아이 같은 질문이라 죄송스럽습니다. 배워나가야 할게 많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