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저장된 사진을 순서대로 올려봅니다
고성라벤다에는 축제기간이라 평일인데도 관람객들로 북적북적....
모델님뒤로 수많은 행인들이 지나가기에
일부 사진은 배경을 편집했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보리밭에서 모델님들이 누워있는 샷을 편집해보니
마치 공포영화를 (?) 보는것 같아 올리지 못했답니다
긍금하시다면 뭐....올릴수도 있겠지만 ㅎ
라벤다팜에서 여려운 여건속에서도
수고하셨습니다
시간나는대로 바다정원카페에서 담은 사진을
편집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나 2 작성시간 26.06.19 웃음백배 고맙습니다^^금욜 바쁜날이라 댓글은 써야겠고
띄어쓰기도 엉망으로 글을 올렸는데 전달은 됬나봐요ㅋ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채송화 작성시간 26.06.19 보라빛 라벤다 보겠다는 일념으로 달려간 곳 조화로운 풍경에 그저 와~~
예쁘다.
뙤약볓에 땀 뻘뻘 흘려가며 고군분투 하시며 모델님들을 빛나게 표현해주셨네요.
작가님의 수고로움에 감사 드리며 예쁜사진 모셔갑니다.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웃음백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채송화님도 무더운날 수고많았어요
오래전에 갔을때에는 라벤다보다는 근처에 있는
건물내에서 사진을 담았던 기억이 있답니다
바닷가에서 담은 사진도 편집해서 올려드릴께요^^ -
작성자향기 작성시간 26.06.19 웃음백배 작가님
아침새벽부터
보라빛 라벤더 보러
설례이는 마음으로 달렸갔지요
햇빛은 내리쬐고
더웠던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멋진작품 만드시러고
정성다해 많은사진
명품작품으로
만들고 말았네요
예쁜 모델님들
더 빛이나네요
작품 사진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웃음백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향기님 감사합니다
동선이 서로 달라 향기님 사진이 별로 없네요
바다정원에서 담은 사진이 약간 있으니
편집해서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