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저장된 사진을 편집하여
무작위로 올리고 마무리합니다
싸구려 렌즈로 사진을 담았더니 일부 사진에 색수차가 심하네요
무더운 날씨에 리딩하신 미드지기님과
작가님들 모델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좋은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송화 작성시간 26.06.20 정성들여 담은 작품 한장한장 내려보는 재미가 있어요.모델 마다 개성있게 편집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더운날 애쓰셨어요.여낭에 자주 오셔서 멋작 보여주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웃음백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채송화님 감사합니다
바다정원에서 사진 찍었던 포토존에서 채송화님이
안보여 사진을 담아드리지 못했네요
담 출사때 많이 담아보자구여^^ -
작성자라엘 작성시간 26.06.22 new
웃슴백배 작가님
바뿐여정으로 이제서야 댓글올림니다
정성들여 담아주신 작품
고맙슴니다~^^
와~~~
높다란파도 깜놀햇어요
생각지도못한 작품의 감동였어요
깊은여운을 남겨주심의 감사함니다
감사함니다 또 감사함니다 -
답댓글 작성자웃음백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인생이 파도처럼 변화무쌍해도
사진처럼 꿋꿋하게 걸어가면 됩니다 ㅎ
라엘님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고 담에 또 보자구여^^ -
작성자라엘 작성시간 26.06.22 new
정성들여 만들어주신추억
잊지못할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