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영 작성시간 07:51 new
벧엘작가님 ~~~ 👋😊
오랜만에
방가웠습니다 ~~ 😄
고운추억 남겨주심에
감사드리고 🙏
고맙습니다 ^*^ 💖 -
작성자나나 작성시간 09:13 new
대기줄이
어마무시해서리...ㅠ
그래도
줄서 기다린..보람이
넘넘 이쁘다용!!!
많은인원
엄청시리 힘드셨지요!!!
미안한맘 감사한맘
덕분에
행복한 아침 열어갑니다
고 맙 습 니 다
-
작성자아서 작성시간 09:08 new
벧엘작가님 극기 훈련하러 간 거 같았어요~~
온 몸이 아픕니다.ㅎ
그나마 햇볕이 없어서 다행이였지만. 암튼 철민대장님. 작가님. 옥이. 아서. 용감한 전사 였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여울 작성시간 1시간 8분 전 new
동막골에서 초반에 줄서서
2장 찍히고
그다음부터는 뿔뿔이 ㅎㅎ
전주이어 벨엘 작가님 뵙게되서
감사했습니다
제사진 감사히
담아갑니다^^
-
작성자부자미소 작성시간 4분 전 new
사진 찍으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오랜만에 뵈서 반가웠구요~
좋은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