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낭만음악방

어제 평창동막골^^

작성자쟈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74 목록 댓글 5

남양주서 온 음악동아리
밴드에 맞춰
나홀로 쒼나게 노래
따라 부르면서 놀음
이런것도 여행의 한재미 ㅎ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

djn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드(김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혼자 잘 놀으셨네~~
  • 답댓글 작성자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52 new 여행의 참맛 아닌감유 ㅎ
    한때는 오브리값 많이 날렸지유 ㅎ
    누군 나보고 사진도 안 찍으면서 왜 오냐 하지만 난 여행다니러
    오니까유
    이방은 포토만 있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여행&낭만스토리
  • 작성자진원 | 작성시간 09:31 new
    이 ~~~~~~~~~~~~~~~찌 ~~~~~~~~~~~~~~~~~~모 ~~~~~~~~~~~~~~~ 타~아앝...^^
    멋진 관람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3분 전 new 빗~~~속의~~~여인~~시방은 잊기로 했네유~
    내 맴만 타드러가고 몸만 상해서 ㅠㅠ
  • 작성자부자미소 | 작성시간 2분 전 new 뵈서 반가웠습니다.
    점심 사주신 분 맞으시죠?
    감사히 생각합니다.

    담에 뵈면 제가 쏘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