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서 온 음악동아리
밴드에 맞춰
나홀로 쒼나게 노래
따라 부르면서 놀음
이런것도 여행의 한재미 ㅎ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
djng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드(김미라)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혼자 잘 놀으셨네~~
-
답댓글 작성자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52 new
여행의 참맛 아닌감유 ㅎ
한때는 오브리값 많이 날렸지유 ㅎ
누군 나보고 사진도 안 찍으면서 왜 오냐 하지만 난 여행다니러
오니까유
이방은 포토만 있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여행&낭만스토리 -
작성자진원 작성시간 09:31 new
이 ~~~~~~~~~~~~~~~찌 ~~~~~~~~~~~~~~~~~~모 ~~~~~~~~~~~~~~~ 타~아앝...^^
멋진 관람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3분 전 new
빗~~~속의~~~여인~~시방은 잊기로 했네유~
내 맴만 타드러가고 몸만 상해서 ㅠㅠ -
작성자부자미소 작성시간 2분 전 new
뵈서 반가웠습니다.
점심 사주신 분 맞으시죠?
감사히 생각합니다.
담에 뵈면 제가 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