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낭만음악방

어제 평창동막골^^

작성자쟈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2

남양주서 온 음악동아리
밴드에 맞춰
나홀로 쒼나게 노래
따라 부르면서 놀음
이런것도 여행의 한재미 ㅎ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

djn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드(김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혼자 잘 놀으셨네~~
  • 답댓글 작성자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행의 참맛 아닌감유 ㅎ
    한때는 오브리값 많이 날렸지유 ㅎ
    누군 나보고 사진도 안찍으면서 왜 오냐 하지만 난 여행다니러
    오니까유
    이방은 포토만 있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여행&낭만스토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