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물위를 걷는~~(2차)

작성자미드(김미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235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베나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멋작~~~
    물위에서 빛나네요♡
  • 작성자여서현 | 작성시간 26.06.15 미드지기님,
    물 위를 걷는 듯한 환상적인 작품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한 장의 사진이지만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빛과 반영, 그리고 순간의 아름다움을 예술로 승화시킨 멋진 작품에 깊은 박수를 보냅니다.

    사진 속에 담긴 정성과 감성이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네요.

    늘 아름답고 품격 있는 작품으로 감동을 전해주시는 미드지기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멋진 작품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세요. 👏
  • 작성자진원 | 작성시간 26.06.16
    솔체작가님도 물에 바지가 젖으셧을듯 합니다,
    같은 시각 같은 높이.....
    수고하신 작품 갑상합니다,,,
  • 작성자효주 | 작성시간 26.06.16 이날 컨디션 좋지 않으셨나 보네요

    열심히 욕심내어 담아주셔서 몰랐네요

    언제나 감사함을 느끼며
    수고하셨습니다 ~ ♡♡
  • 작성자명경 | 작성시간 26.06.16 멋진 모습~~
    또 다시 가고픈 곳으로
    찜콩~~♡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