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종 : 후지필름 X-A1
얼굴보정은 하지 않았으며 밝기와 수평을 맞추어 올려 드렸습니다.
미드님,모델님 수고 많으셨읍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읍니다. -
작성자미드(김미라) 작성시간 26.06.23 new
ㅎ수고 많으셨어요
잘 보았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아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읍니다 -
작성자명경 작성시간 08:33 new
새로운 곳에서 뵙다니..ㅎㅎ
반가웠습니다..
예쁘게 담아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4 new
감사합니다
반가웠읍니다
그리고 수고 많으셨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