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 22일 월요일 아침 출석인사 함께 해요~♡

작성자푸른 설악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3

쫒지 않아도
가는게 시간이고
밀어 내지 않아도
만나지는게 세월인데

더디 간다고
혼 낼 사람 없으니
천천히 오손도손
산책하듯 가는
길이었음 하네요

아침의 첫 인사
많은 것 너무 큰 것 욕심내지 말고
내게 주어진 하루 만큼만
소중히 여기고 이쁘게 채워 가는
오늘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Ai가 본 오늘의 사진 한줄평!!!!
  • 모델의 포즈와 표정이 밝고 당당하여 사진의 생기를 더합니다.
  • 주황색 능소화 배경에 맞춰 모자와 치마를 오렌지·톤으로 시각적 안정감과 프레임을 살렸습니다
  • 고생하셨어요..조만간 뵙길 기대하몀서..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설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를 지나서
    여름이 성큼!!
    덥고 태풍은 말로만...
    비도 좋고 더위도 좋은데
    무엇이 이렇게 나를 힘들게 할까요
    오늘도 힘듦을 잊는
    시원스런 마음으로
    한주를 웃으며 달려 보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설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굿모닝 ~
    얼요일 인사드립니다.

    어김없이 아침이 오고
    매일 반복되는
    날인것 같지만
    내일 또 다른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좋은 일이 생기겠지
    좋은일만 있다고 살면
    세상사 아무걱정 없이 살아가겠죠.

    무더운 날씨에 무탈하길 바라면서
    희망찬 삶의 날 행복으로 이어가시길
    여낭 휀님들 응원하겠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영섭 | 작성시간 26.06.22 new 굿모닝 월요일 출석합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