쫒지 않아도
가는게 시간이고
밀어 내지 않아도
만나지는게 세월인데
더디 간다고
혼 낼 사람 없으니
천천히 오손도손
산책하듯 가는
길이었음 하네요
아침의 첫 인사
많은 것 너무 큰 것 욕심내지 말고
내게 주어진 하루 만큼만
소중히 여기고 이쁘게 채워 가는
오늘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Ai가 본 오늘의 사진 한줄평!!!!
- 모델의 포즈와 표정이 밝고 당당하여 사진의 생기를 더합니다.
- 주황색 능소화 배경에 맞춰 모자와 치마를 오렌지·톤으로 시각적 안정감과 프레임을 살렸습니다
- 고생하셨어요..조만간 뵙길 기대하몀서..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설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를 지나서
여름이 성큼!!
덥고 태풍은 말로만...
비도 좋고 더위도 좋은데
무엇이 이렇게 나를 힘들게 할까요
오늘도 힘듦을 잊는
시원스런 마음으로
한주를 웃으며 달려 보아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설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굿모닝 ~
얼요일 인사드립니다.
어김없이 아침이 오고
매일 반복되는
날인것 같지만
내일 또 다른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좋은 일이 생기겠지
좋은일만 있다고 살면
세상사 아무걱정 없이 살아가겠죠.
무더운 날씨에 무탈하길 바라면서
희망찬 삶의 날 행복으로 이어가시길
여낭 휀님들 응원하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영섭 작성시간 26.06.22 new
굿모닝 월요일 출석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