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 23일 화요일 아침 출석인사 함께 해요~♡

작성자푸른 설악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6

♤오늘 출사일정

초안산 수국정원 오전출사

초안산수국정원 오전 8시30분에 만나요~

리딩: 미드 01087145950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먼저, 
나를 사랑하기로 마음먹고 웃어 봅니다. 
 
양치질 하면서도 웃어봅니다. 
그런 내가 대견한 듯이 
그리고 좋은 생각만 하고 혼자 웃습니다. 
 
오늘도 만나는 사람마다
큰소리로 인사를 합니다.  
 
진심으로 만나서 반갑다고 
온 얼굴로 웃으며 눈을 크게 뜨고 
그 사람의 눈과 마주칩니다.   
 
남의 흉은 절대로 보지 않습니다. 
그가 다른 사람 흉을 보면 잘 들어줍니다.  
 
남의 말은 절대로 옮기지 않습니다. 
말을 하기보다는 진지하게 들어줍니다.  

오늘도 진심 응원합니다...화이팅!!!!!

  • Ai가 본 오늘의 사진 한줄평!!!!
  • 초록색 풀밭 하얀 꽃들 사이에 붉은색 원피스가 시선을 확 사로잡습니다. 보색 대비 효과 덕분에 인물이 훨씬 생기 있어 보입니다.
  • 쓰고 계신 밀짚모자가 야외 배경과 완벽하게 어울리며, 여름날의 청량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수고하셨어요..조만간 뵙기를 기대하면서..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설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늘~
    함께가는 세상
    항상 마음주고 받는
    인연이되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공
    웃음꽃 만발하시기 바랍니다
    아자아자..가즈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드(김미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에효,,,
    요즘 인사도 건너 뛰어요
    몸 도 안좋으시면서 매일
    출석도장 찍어주시고 늘 감사 해요~♡ㅎ
  • 작성자김영섭 | 작성시간 26.06.23 new 굿모닝 화요일 출석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드(김미라) | 작성시간 26.06.23 new ㅎ좋은 하루 보냈나요~
    남은시간도 해피 하세요~~♡ㅎ
  • 작성자미드(김미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밤 들 되세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