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月5日(金)오후3時~ 세화종합사회복지관 "작은도서관"취재

작성자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변화자 작성시간26.06.05 설명도 아주 세밀하게 잘쓰시고 그 도서관에 몰랐던것도 자세히 알게되어 잘봤습니다..사진도 깨끝하게 잘찍으셨고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언니요 ~♡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니 피곤 했는데요
    피로가 싹 날라가네요.~♡♡♡
  • 작성자 박정숙 작성시간26.06.05 세세한 기사 작성은 우리 이 정애 기자님! 입니다! 도서관취재 !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함을 느끼며 전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정숙님 ~♡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영순(장수마을) 작성시간26.06.05 너무 수고가 많았어요. 영상도 기사내용도 참좋습니다. 덕분에 함께 묻어갑니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네~
    언니 피곤 하실텐데 다녀 가셨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이상민 작성시간26.06.06 와~우 제가 사는아파트도서실에 다녀 가셨네요
    취재영상을 보고
    도서실이 있는걸
    알았습니다
    세세하고 밀착된글과영상 최고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취재온다는것은
    알고는 있었지만
    비류경로당
    일자리와 스마트폰
    수업이있어서
    시간대가 ~~ 아쉬웠습니다~
    살다보면 만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6 스마트폰 선생님이 댓글 다셨네요~ㅎ
    방문해 주셔서 방가방가 자주 놀러오세요 ~♡♡♡
  • 작성자 함명숙 작성시간26.06.06 언제나 정갈하고 짜임새있는 글과 영상 우리1조팀의 일꾼이고 자랑인 이정애기자님 고맙고 감사해요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6 언니요 ~♡
    여독으로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으시는데 ,,다녀가셨네요.
    건강관리 잘 하셔서 월욜 출근 웃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이끌어 주세요.
    취재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박상길 작성시간26.06.08 카페 이상 없네요
    취재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8 이상있습니다
    더 이상 할 말 없네요.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