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月5日(金)오후3時~ 세화종합사회복지관 "작은도서관"취재 작성자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변화자 작성시간26.06.05 설명도 아주 세밀하게 잘쓰시고 그 도서관에 몰랐던것도 자세히 알게되어 잘봤습니다..사진도 깨끝하게 잘찍으셨고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언니요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니 피곤 했는데요 피로가 싹 날라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정숙 작성시간26.06.05 세세한 기사 작성은 우리 이 정애 기자님! 입니다! 도서관취재 !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함을 느끼며 전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정숙님 ~♡수고했어요.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순(장수마을) 작성시간26.06.05 너무 수고가 많았어요. 영상도 기사내용도 참좋습니다. 덕분에 함께 묻어갑니다. 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 (흰머리소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네~언니 피곤 하실텐데 다녀 가셨네요.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민 작성시간26.06.06 와~우 제가 사는아파트도서실에 다녀 가셨네요취재영상을 보고도서실이 있는걸알았습니다세세하고 밀착된글과영상 최고 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취재온다는것은알고는 있었지만비류경로당일자리와 스마트폰수업이있어서시간대가 ~~ 아쉬웠습니다~살다보면 만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6 스마트폰 선생님이 댓글 다셨네요~ㅎ방문해 주셔서 방가방가 자주 놀러오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명숙 작성시간26.06.06 언제나 정갈하고 짜임새있는 글과 영상 우리1조팀의 일꾼이고 자랑인 이정애기자님 고맙고 감사해요 수고많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6 언니요 ~♡여독으로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으시는데 ,,다녀가셨네요.건강관리 잘 하셔서 월욜 출근 웃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이끌어 주세요.취재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상길 작성시간26.06.08 카페 이상 없네요취재 수고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8 이상있습니다 더 이상 할 말 없네요.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