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비벼요! 짜장면 사랑나눔 작성자함명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6년6월 9일 (화) 연수구복지관 식당에서 일자리 분들이 오셔서오전 8시30분부터 재료 손질하고 다듬으며 청소도 하면서 준비를히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변화자 | 작성시간 26.06.09 사진들을 다 잘찍었네요. 나는 수업 끝나고 와보니 늦어서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작성자박정숙 | 작성시간 26.06.09 수고 하셨습니다! 함총무님! 영상 잘봤어요! 진짜루~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