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을 비벼요! 짜장면 사랑나눔

작성자함명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53 목록 댓글 2

26년6월 9일 (화) 연수구복지관 식당에서 일자리 분들이 오셔서
오전 8시30분부터 재료 손질하고 다듬으며 청소도 하면서 준비를
히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화자 | 작성시간 26.06.09 사진들을 다 잘찍었네요. 나는 수업 끝나고 와보니 늦어서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 작성자박정숙 | 작성시간 26.06.09 수고 하셨습니다! 함총무님! 영상 잘봤어요! 진짜루~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