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을 비벼요!짜장면 사랑나눔2

작성자함명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2

오전에 일자리 봉사 다음에 11시에 2부로 국회의원 송영길과
연수구청장 이재호 복지관 식당에서 배식을 위해 앞치마를 입고
각 식탁마다 음식을 나르는 일을 하면서도 웃는 모습으로 끝나도록
하였더 어르신들이 송영길과 이재호의 호명을 열창하며 환호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춘자(지영) | 작성시간 26.06.09 현장영상과 내용 잘 전달해주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박정숙 | 작성시간 26.06.09 불편하시더니! 자세한 내용 영상!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