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일자리 봉사 다음에 11시에 2부로 국회의원 송영길과
연수구청장 이재호 복지관 식당에서 배식을 위해 앞치마를 입고
각 식탁마다 음식을 나르는 일을 하면서도 웃는 모습으로 끝나도록
하였더 어르신들이 송영길과 이재호의 호명을 열창하며 환호했다
다음검색
오전에 일자리 봉사 다음에 11시에 2부로 국회의원 송영길과
연수구청장 이재호 복지관 식당에서 배식을 위해 앞치마를 입고
각 식탁마다 음식을 나르는 일을 하면서도 웃는 모습으로 끝나도록
하였더 어르신들이 송영길과 이재호의 호명을 열창하며 환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