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年6月9일(火)08:30~ 연노복 식당(온담소반)취재 작성자이정애(흰머리소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춘자(지영) 작성시간26.06.09 일찍 현장에서 함께 하며 가본듯 보영준 영상과 설명 감사하고 수고하시는 봉사분들의 모습이 보기좋았어요 알찬 취재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정숙 작성시간26.06.09 이 기자님 열심히한쪽에 필기하시더니! 기사 자세하고 영상도 좋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