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촬영 이정희 기자
6월16일 화요일
복지관2층 효체험관
다도예절
유치원생들에게 예절을 가르쳐 주시는분들의 일과를 담았습니다
1.방석을 갖다 놓는법
2.절하는법
남자어린이는 삿갓을 쓰고 여자어린이는 쪽두리를 쓰고 예쁘게 한복을 차려입고 절하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3.차를 끓이고.따르는것.놓는것.마시는법을 자세한 설명도 해주셨어요 다식도 준비를 하셨어요 차를 한모금 마신다음 다식을 먹는다고 하시네요 어린이들에게 예법을 많이 가르쳐 주시고 직접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 복지관에 마련되어 있어 너무 좋으네요 성인들도 배우면 좋을것 같아요
여은숙선생님 께서도 자리를 같이 해주셔서 고마웠어요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시고 차도 대접을 받았습니다
순간포착 기자단 이정희
기자 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