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세번째 걷기모임(6/20,토)은 가랑비가 내리는 날씨에 1차로 <잠실역>에
11시까지 모인 다음 석촌호수 산책로를 걸은후 중간휴식처인 '송호정'에 모두
모여 동문들의 근황을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후 식당(횡성한우)
으로 이동하여 모처럼 "양념갈비구이"를 들었다. 오늘 모임에 참석한 회원은 다음
과 같다.
*참석회원 : 김기철.김옥란.방영자.손세온.이금기.이명환.이은방.장수자(8명).
2026년 6월 20일
13회동기 Walking Group 이 명 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