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회 동기들의 소식

Walking Group(2026.06.20,토) 잠실(석촌호수) 걷기를 마치고

작성자이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6월 세번째 걷기모임(6/20,토)은 가랑비가 내리는 날씨에 1차로 <잠실역>에

11시까지 모인 다음 석촌호수 산책로를 걸은후 중간휴식처인 '송호정'에 모두

모여 동문들의 근황을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후 식당(횡성한우)

으로 이동하여 모처럼 "양념갈비구이"를 들었다. 오늘 모임에 참석한 회원은 다음

과 같다.

 

*참석회원 : 김기철.김옥란.방영자.손세온.이금기.이명환.이은방.장수자(8명).

 

                                          2026년 6월 20일

 

                             13회동기 Walking Group  이  명  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