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괴로운 이유 작성자장성숙|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윤길순 (Texas) 작성시간26.06.17 "그냥 ‘그렇구나!’하고 호오(好惡) 없이 바라다봐야 하지 않을까 한다. 그렇게 그렇게 흘러갈 따름인 존재들로 오히려 연민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 싶다."오늘도 한숨충만 ...81년생 의사아들이 결혼 ???결혼의 결론이 이혼 ..주변의사들 대부분이 이혼 경험있다네요..감사합니다..평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성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다 보면 자칫 결별하기로 진행되게 마련이지 싶습니다. 많은 걸 기대하는 마음이 문제라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