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주말(토/일 중 하루) / 10월 11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위치: 종로3가/종각역 스터디카페 대여
(위치는 서울 중심이라 종각으로 설정했고, 스터디원 의견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
교재: 황변 교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1) 3인 면접관 / 3인 지원자의 다대다 면접 (2) 5인의 면접관과 1인의 지원자로 구성된 심층면접 진행할 계획입니다!
다들 포스트리트 열심히 하실텐데,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간절하게 준비하며, 최선을 다할 분들만 연락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서로를 격려하면서 꼭 2합 이뤄내봅시다!!)
댓글 달아주시면 쪽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