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낚시

6월 19일 영덕 농루

작성자맘대루|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19일
경북 영덕 농루


점심묵고 출발
휴게소도 들리고



영덕 강구항 도착

바다가
완전 장판



그냥
황어 맛집에서



황어 손맛 보며
놀다가 ~



해질때 되고
비도 내리기 시작해서

농어잡으로
이동하며 ~



편의점에서
라면묵고



농어 포인트

역시
장판이라
기대가 안된다 ~~~~



입질없어
이동



이동한 곳도
역시나 장판



근디
한마리 물어준다



찌끄미 라도
농어
면 꽝


비가
점점 더 많이
거칠게 내려

낚시 중단
철수

잘살어라 ~~~




다시
강구항으로



강구항 해파랑 공원에서
차박하고

20일 토요일 아침



너울파도
직인다

아니
넘 거칠다



여기저기
댕기며
던저봐도



입질없고
비는 계속 내리고




비 가 밤새 많이 내려
흙탕물이 ~~~



그냥
집으로 가자



휴게소 들려
라면묵고



집으로 ~~~

왕복 560km
(경유 50리터 주유
약 10만원)

고속도로 통행료 왕복
24,000원

비내리는 날
영덕까지 가서
찌끄미 얼굴보고
라면묵고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