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9일
경북 영덕 농루
점심묵고 출발
휴게소도 들리고
영덕 강구항 도착
바다가
완전 장판
그냥
황어 맛집에서
황어 손맛 보며
놀다가 ~
해질때 되고
비도 내리기 시작해서
농어잡으로
이동하며 ~
편의점에서
라면묵고
농어 포인트
역시
장판이라
기대가 안된다 ~~~~
입질없어
이동
이동한 곳도
역시나 장판
근디
한마리 물어준다
찌끄미 라도
농어
면 꽝
비가
점점 더 많이
거칠게 내려
낚시 중단
철수
잘살어라 ~~~
다시
강구항으로
강구항 해파랑 공원에서
차박하고
20일 토요일 아침
너울파도
직인다
아니
넘 거칠다
여기저기
댕기며
던저봐도
입질없고
비는 계속 내리고
비 가 밤새 많이 내려
흙탕물이 ~~~
그냥
집으로 가자
휴게소 들려
라면묵고
집으로 ~~~
왕복 560km
(경유 50리터 주유
약 10만원)
고속도로 통행료 왕복
24,000원
비내리는 날
영덕까지 가서
찌끄미 얼굴보고
라면묵고 왔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