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김영재|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필기에 합격했고,7월 2금 실기 시험 예정입니다.카페 도움 받아, 합격하고 싶네요!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도사(돌돗ㄱㆍ) | 작성시간 26.06.22 new 환영합니다. 자료 보내드렸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