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3 축구선수 ㅠ,.ㅠ 되고싶어서......ㅋ

작성자1KHM| 작성시간09.04.19| 조회수96|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돌풍 작성시간09.04.20 안 늦었어요....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 1KH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20 감사합니다@,.@ 화이리!!!!!!!!!!!!! 댓글감사드려요
  • 작성자 Nia♡Gabriel 작성시간09.04.20 의지만잇으면얼마든지가능합니다 ! 열심히해보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 1KH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20 네 감사합니다!!!! 보탬이 되네요 ㅋㅋ 댓글감사합니다@,.@
  • 작성자 일식이아빠 작성시간09.04.20 남을 비교하지 마시고 열심히 한다면 님이 원하는대로 될거라 믿어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건 진실된 땀이라 생각해요 축구에한번 미쳐보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ㅎㅎ 꾸뻑
  • 답댓글 작성자 1KH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20 넹@,.@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가장아름다운것 진실된땀이라 ㅋㅋㅋ 가슴에 와닿아요 ㅋㅋ 댓글감사합니다
  • 작성자 Nia♡Ravi 작성시간09.04.20 축구선수되고싶은사람만 있는 고등학교가 어디를 말씀하시는거죠?? 용인FC를 말하시는건가요??? 학교에 만약 축구부가 있으시면 축구부 입단테스트를 한번 받아보시는게 좋겠네요. 없다면 다른학교를 찾아가서 받아보시는게 좋겠네요. 학교에서 알아주는 실력이라도 학교축구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모르기때문에 가능성이 있다 없다는 확실히 말씀드리기 어렵고요. 축구부와 함께 어울려 게임을 뛰어봐야 본인의 수준을 알수있습니다. 물론 축구부 한두명과 어울려서하는게 아니라 전부 다 축구부인상태에서 경기를 하는거죠. 축구부들을 상대로 밀리지 않는다면 그 자리에서 스카웃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 1KH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20 저희 학교에는 축구부가 없고요 ㅠ,.ㅠ 서울로 가야할뜻해서 다른학교 찾아가서 받아보는 방법이 ㅠ,.ㅠ 잇나요????이사해야해서 학교를 바꺼야하난요 ㅠ,.ㅠ댓글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R]김석 작성시간09.04.20 저도 고등학교를 축구부로 진학을 할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테스트 받으로 갔었죠^^~ 같이 경기를 뛰어 보니까 머 초등학교때부터 쭉해왔던 친구들이랑 차이가 낳지만 그래도 열심히 연습하면 따라 잡을수있을거라 생각은했죠.. 하지만 돈 이 많이 든다는게...현실 음.. 학교 정하셔서 테스트 빨리 보세요. 일찍 가셔서 연습생으로 많이 배우시면 좋을꺼에요^^ 이사는 안해도 됩니다. 축구부 숙소에서 생활하시면 될거 같네요^^ 아무튼 힘내세요~중요한건!!!!꿇리시면 접으세요 절대로 꿇리지마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