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질문]리프팅 질문이요~~

작성자SoccerBoY★|작성시간05.07.28|조회수36 목록 댓글 4

리프팅을 하면

   볼감각이 좋아 진다고 하드라구요 ^^*

  그래서 제가 리프팅 연습을 하려 하는데

  1. 님들이 처음 리프팅 연습 시작했을때 평균 갯수랑

2. 평균 100개까지 차는데 걸린 기간이랑

3. 지금 현재 20-30개에서 100개까지 늘리는데 걸렸던 기간

4. 하루에 얼마나 연습 하는게 좋을까요??

     여기에  답변 꼭 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에리앞니 | 작성시간 05.07.28 근데요 그런거는 뭐 꼭 하루에 몇개찬다 그렇게 생각하면 더욱 신경쓰이고 그래서 잘 안되요~~ 그냥 무조건 열심히 시간만 잡아서 꾸준히 노력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 작성자티에리앞니 | 작성시간 05.07.28 수에 연연하지 말고 잘할때까지 조금씩 조금씩 연습하는게 실력이 느는 가장 좋은 방법 같습니다~
  • 작성자Max。명수 | 작성시간 05.07.28 갯수에 연연하시면 실력이 더욱 안느실거라 생각됩니다. 하루에 최소한 30분이상 매일 연습해야 실력이 빨리 향상됩니다.
  • 작성자SoccerBo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07.28 아~ 답변 감사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