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EH박_ 작성시간10.06.27 볼때마다 느끼지만 이러한 분석글을 쓰시는 분들은 저랑 시야가 너무나도 다르게 넓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많은 부분 공감하고 감탄을 하지만, 저도 다른 분들처럼 박지성 선수에 대한 비판은 공감하기 어렵네요 ^^; 사실 첫 실점의 경우 우리 나라 수비 진들이 일렬로 갖추어 있다는 것을 살펴볼 수 있는데, 이 상황에서 수아레즈 선수를 박지성 선수가 놓친 것이 시발점이 되었다는 것은 뭐랄까요, 억지로 맞지 않는 옷을 끼워입힌다는 듯한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저도 1대1 동점 상황에서 수비를 안정화시킨 후 공격에 나서기 위해 전체 선수들을 리드하지 못한 점은 박지성 선수가 주장으로서 아쉬웠다고 생각은 하나, 플레이 면에서는
-
작성자 EH박_ 작성시간10.06.27 여전히 명실상부 국내 최고이자, 월드 클래스 급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박지성 선수 팬으로서 잠깐 글 남기고 가요~ 히.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어제는 모든 선수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아쉽지만, 누구를 탓할 수 없는 후회 없는 한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선수들에게 마지막 월드컵이었다는 점은 못내 아쉽고 서글픈 사실이지만, 그래도 첫 원정 16강은 기념비적인 일이었지요.. 마지막으로 더욱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