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렐라
GoldStar에서 이승재 임대
현대자동차
모두 바로우 내일 입국 혹은 현지서 출국. 가족들 모두 비자발급 완료
홍정호 훈련중 담 걸림
한승규는 9억 지불하면 이적시켜줄 수 있다는 입장이지만 그 돈을 지불하겠다는 구단이 없음. 단 GoldStar에 임대할때 1.5억이 발생했기 때문에 그돈을 제외할 의향은 있음.
GoldStar
HDC에서 박종우 영입시도중, 하지만 HDC에서 박종우와 함께하고 싶어함.
중흥S클래스에서 홍준호 영입 임박. 이에대한 반대급부로 GoldStar는 김원식을 중흥S클래스로 보내기로 결정.
알리바예프 큰 부상이라 장기부상이기 때문에 다른팀에 팔기 어려워짐. 시즌아웃 가능성도 있음.
2021년도 르꼬끄 유니폼.
비욘존슨 영입하기 위해서는 영혼의 영혼을 끌어모으면 가능하기는함.
하이원리조트
한국영 4년 재계약 소식이후 홍명보 감독이 깊은 한숨을 쉼.
내부 방침을 통해 B팀을 K4참가 하기로 결정.
조재완 현대자동차로의 이적 불발. 현대자동차에서 이적료 제시 금액은 5억이었지만 하이원리조트에서는 김지현이적료 8억원 정도는 받아야겠다고 함. 현대자동차에서는 6억까지 올려주겠다 했으나 하이원리조트에서 거절해 결국 협상 결렬됨. 결국 조재완은 재계약 유력.
현대중공업
브라질 윙어 영입 아직까지도 미확정.
정몽준 회장이 홍명보 감독에게 직접연락해 클럽월드컵 준비 잘하고 있냐고 물어보았다함.
김태환 재계약 사실상 마무리됨, 클럽월드컵 기간중 오피셜 나올듯.
주니오는 창춘야타이행 유력.
이동준은 트레이드간 3명이 HDC에서 협상이 아직도 마무리 안되서 계속 오피셜 못내는중.
IFEZ
네이밍스폰서는 현재도 진행중, 엎어진거 아님.
양준아 K3무대로 갈 가능성 높음, 경주한수원 유력.
김태환 영입을 위해 모아두었던 금액을 다른선수 영입에 사용할듯, 김주원 영입위해 노력중.
HDC의 박종우도 영입고려대상.
HDC
박동우 디렉터 선임뒤 스쿼드 선수 영입이 알차게 되었다고 평가됨.
권혁규 상무신청했는데 구단 동의없이 지원해서 구단하고 에이전트한테 혼남.
DGB대구은행에서 김재우 영입은 불발됨.
호물로는 김종부감독이 갈것으로 예상되는 허베이와 링크.
경남은행
재작년에는 K리그2에서 뛰고 작년에서는 K리그1에서 뛰었던 오른쪽측면 수비수 영입 시도중.
중흥S클래스
외국인선수 펠리페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선수 영입 난항. 이때문에 무릴로를 놓친것을 지금은 후회하고 있다고함.
이승우
KBS에서 난 단독기사의 뉘양스는, 지금 협상되고 있는 K리그 팀보다 더 좋은 조건을 제시할 수있는 팀이 오기를 바라는 이승우측의 언론플레이일 가능성이 높음. K리그에 오면 5년 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이는 연맹에 자세히 문의해 보다 정확하게 확인해봐야하는 상황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케이리그 작성시간 21.02.01 아산 없는 형편에 보강 잘 하네요.
럭금은 올시즌 갑자기 좋아진 느낌이군요. 가장 망했으면 하는 팀인데 바람대로 흘러가지 않는 듯..ㅋ
부산은 박종우 나가면 팬들이 가만 안 있을텐데..
광주는 작년에 잘해놓고도 올시즌 전망이 별로 좋지 않군요. 가난한 팀의 숙명이기도 하지만 ㅠ -
작성자수원★서정원 작성시간 21.02.01 수원은 이번에도 특별히 영입소식은 없군요... 제리치 선수로 만족해야 하는건가요...?
-
작성자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2.02 GoldStar, 중흥S클래스에서 비욘존슨 임대영입 고려중. 또한 J리그 나고야그램퍼스에서도 완전이적 조건으로 비욘존슨에 관심있음
-
작성자혈의누캄프 작성시간 21.02.03 올해 영입은 금성이 가장 알찬듯 싶네요.
팔로,나상호,박정빈에 알짜 비욘까지.
기성용,오스마르,팔로 중원이면 속도나 활동량으로 누르지 않으면 쉽지 않겠어요. -
작성자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2.04 비욘존슨 MLS 몬트리올로 이적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