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까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9.03 제 생각으로는 3년동안 벤투감독이 필요로 하는 선수는 계속 대표팀에 차출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기간동안 훈련한것만 해도 벤투감독의 기본 훈련은 숙지하고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구요.. 말씀하신 대로 플랜B라고 해야하나? 여러 전술 전략들이 잘 보여지면 이해하겠는데 그것도 아니니 참 답답한 맘입니다... 아시다시피 아시아에서는 몇몇 강팀 빼고는 우리나라 상대로는 다 텐백 전술이라 이걸 해결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보이는게 답답한거죠.. 화요일 경기도 어제처럼 답답한 경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 생각이 틀렸길 바라며 화요일은 대승을 기도해 봅니다.
-
작성자 혈의누캄프 작성시간21.09.04 까망님 말씀대로 결국은 속도인것 같아요.
3선이나 2선에서 지나치게 볼을 소유하다 보니 소속팀에서 침투나 속도로 허물던 손흥민 특유의 장점이 케인처럼 너무 내려와서 평범하게 만들었어요.
가장 아쉬운건 손흥민 역할은 이청용,윤빛가람 같은 노련한 선배한테 맡기고 경기장 밖에서도 짐을 덜어줘야 하는데 의존도가 지나치네요.
이동준,김태환,강상우 같은 직선적인 선수들이 제외되는것도 문제인것 같구요.
내려서는 팀한테 속도로 무너뜨리지 않을바엔 요란테 같은 타켓형의 조규성과 손흥민 투톱 조율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