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tford sign Ji-soo Kim | Brentford FC
브렌트포드는 K리그2 성남에서 김지수와 4년 계약을 맺었고, 국제적인 승인을 조건으로 클럽 옵션을 추가로 1년 더 연장했습니다.
이 18세의 선수는 이번 주 프리시즌 훈련을 위해 도착하자마자 B팀 직원들과 그의 새로운 팀 동료들과 합류할 것입니다.
2022년 1월 1군 승격 후 성남 데뷔 시즌에 19경기 출전.
그는 또한 한국 국가대표팀을 위해 3개의 다른 연령대에 걸쳐 29번의 국제 경기에 출전했고, 가장 최근에 그들이 4위를 차지한 U-20 월드컵에 출전했습니다.
브렌트포드 축구 감독 필 자일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수는 올 여름 유럽의 많은 팀에서 수요가 많았던 훌륭한 유망주입니다.
"그는 최근 U20 월드컵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우리가 그와 계약을 맺게 된 것은 리 다이크스와 영입 팀에 큰 영광입니다.
"우리는 지수가 영어를 배우고, 영국 생활에 적응하고, B팀에서 우리 클럽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간을 줄 것이고, 그는 우리의 모든 B팀 선수들처럼 그의 성과를 바탕으로 1군 팀과 훈련하고 경기할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지수는 올 여름 유럽의 많은 팀에서 수요가 많았던 훌륭한 유망주입니다. 우리가 그와 계약할 수 있었던 것은 리 다이크스와 영입 팀에 큰 영광입니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센터백은 프로 계약을 맺기 전에 성남의 유소년 시스템에서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2021/22 시즌 동안 그의 인상적인 활약은 그를 2022년 7월 6만 명 이상의 팬들 앞에서 토트넘 홋스퍼를 상대한 K 리그 올스타 팀에 들어갈 수 있게 했습니다.
그 젊은 수비수는 지난 주 말에 의료를 완료하고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이제 런던 서부로 전환하여 목요일에 2023/24 시즌 준비를 시작하기 위해 B팀에 합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