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게시판(일반)

[OFFICIAL] 이강인 Paris Saint-Germain 입단!

작성자델피에로|작성시간23.07.09|조회수213 목록 댓글 4

Lee Kang-In au Paris Saint-Germain (psg.fr)

 

 

 

파리 생제르맹의 이강인

 

파리 생제르맹은 2028년까지 이강인의 영입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 22세의 공격형 미드필더는 19위를 차지하며 한국 선수로는 처음으로 구단에 합류했다.

 

 

2001년 한국 인천에서 태어난 이강인은 10살 때부터 스페인과 2011년 발렌시아 CF에 입단했다. 7년 후, 2018년에 그는 17세의 나이에 프로에 데뷔했다.

3시즌, 62경기 출전, 발렌시아의 색깔 아래 3골을 넣은 그는 2021년 RCD 마요르카와 계약했다. 주로 윙 포지션에서 사용되지만 보다 축적인 역할에도 효과적이었던 왼발잡이 이강인은 이제 막 성공적인 시즌을 맞이했다. 그는 모든 대회를 통틀어 39경기에 출전해 6골 6도움을 기록했다.

 

 

2019년부터 한국 국가대표인 이 1m73 선수는 14번 선발 유니폼을 입었고, 특히 카타르에서 열린 2022년 FIFA 월드컵 때 팀의 4경기에 출전했다.

« 이강인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인 파리 생제르맹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는 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를 고대한다. »

 

 

 

 

 

 

 

 

이강인 "파리 생제르맹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파리 생제르맹의 새로운 미드필더는 클럽 언론에 첫 인터뷰를 했다. 그는 파리에 도착한 것, 그의 경기 스타일, 그리고 그의 새로운 클럽과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한다.

 

 

강인 씨, 어떻게 선수라고 정의하실 거예요?

« 경기장에서의 내 입장은 다를 수 있고, 나는 양쪽 날개에 진화할 수 있는 미드필더이다. 저는 발놀림이 능란하고 편안한 선수입니다. 나는 승부욕이 넘치고 승리에 갈증이 난다. 나는 팀이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공동체를 위해 봉사한다. »

파리 생제르맹과 리그 1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 나는 어렸을 때부터 파리 생제르맹을 알고 있었다. 이 팀은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입니다. 나도 프랑스 챔피언십에서 아주 오랫동안 일해왔다. 이것은 매우 경쟁력 있는 선수권 대회이며, 매우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다. »

 

 

 

 

파리 생제르맹에 입단한 지금 목표는 무엇입니까?

« 내 목표는 항상 팀이 매 경기와 가능한 한 많은 타이틀을 우승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

팬분들께 전할 말씀 있으세요?

« 파리 생제르맹에 합류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들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몇몇 선수들이 있다. 나는 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를 고대한다. 나는 지지자들을 만나 현장에서 그들을 즐겁게 해주기를 기대한다. »

 

 

 

 

 

 

 

 

 

이강인 익스프레스!

 

파리 생제르맹의 새로운 미드필더 CV 익스프레스를 만나보세요.

 

 

신비한 일

 

이강인이 2001년 2월 19일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은 한국 인천에서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겨우 6살 때, 신동은 그의 나라에서 유명인이 되었다. 전국의 적들과 맞붙었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의 우승자인 그는 한국 축구의 전설인 박지성의 미드필더와 함께 광고를 찍을 맨체스터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한국의 스타 이강인은 유럽에서 곧잘 화제가 된다. 그 결과, 그는 2011년 여름 스페인의 발렌시아 CF 트레이닝 센터에 합류했다. 그는 겨우 10살이지만 감명을 받지 않는다. 7년 후인 2018년 10월 30일, 그는 유럽에서 프로로 데뷔한 역사상 더 젊은 한국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그는 우승에 실패했고 발렌시아에서 3시즌 동안 65경기를 치른 후 2021년에 마요르카에 합류했다. 확인 시간이에요. 그는 11명의 타이틀리스트에 빠르게 자리를 잡았고, 파울루 벤투가 2022년 월드컵에 출전하기 위해 선발할 정도로 발레아레스 클럽과 함께 빛났다. 유럽의 여러 거물들로부터 구애를 받은 그는 정상으로 향한 그의 경주를 계속하기 위해 파리와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능수능란하다

 

빠르고 기술적인 트레이닝 미드필더 이강인은 스피드와 왼발 자질에 의존해 차이를 만든다. 22세에 그는 축과 날개 모두에서 모든 공격 위치에서 진화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도 편안하지만 깊이에서도 롱 플레이와 쇼트 플레이를 번갈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난 시즌 그는 마요르카 리가의 유지(6골 7도움)의 주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이제 가장 높은 수준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이강인은 2019년 여름 폴란드에서 열리는 U20 월드컵에 출전하기 위해 선발된다. 그리고 그는 토너먼트에 그의 흔적을 남길 것이다. 그는 72미터의 높이에서 그의 팀의 강한 연결고리이다. 그는 2골을 넣고, 4개의 어시스트를 내주고, 그의 팀이 우크라이나에 맞서 굴복할 결승까지 올라갈 수 있게 한다. 그러나 특히 이 세계 최고의 득점자인 Erling Haland보다 앞서 토너먼트의 최우수 선수로 뽑힌 사람은 바로 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 | 작성시간 23.07.10 거기서 크게 발전해서 개인적으로도, 국가대표로도 대성하길...
  • 작성자KTKIM | 작성시간 23.07.10 이런 날이 오는군요.

    ↑한국축구 보면서 이 대사를 읊었던 게
    1999년 잠실에서 브라질 격파
    2002 월드컵 첫승에서 4강까지
    챔피언스리그 밀란전 박지성 골, 이영표 어시스트
    박지성 맨유 입단
    2018 월드컵 독일 격파
    손흥민 EPL 득점왕

    그리고 이강인 파리생제르망 입단. (새벽3시에 올라온거 우연히 실시간으로 목격;;)

    그리고 좀있으면 김민재 바이에른 입단 뜨나요.
  • 작성자혈의누캄프 | 작성시간 23.07.11 배낭 여행에 쏘니와 강인이 경기를,,
    유로스타로 도버해협 지나는 기차여행 패키지라면 국내서 대박 날것 같네여.
    이미 강인이 마킹이 품절이라던데,,ㅎ
  • 작성자수원★서정원 | 작성시간 23.07.12 여담이지만... SBS스포츠는 입이 찟어지겠네요. 벌써 자막으로 '이강인은 오직 SBS스포츠에서' 라고 광고하던데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