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복귀 4월 이후에나 가능할듯. 현재 공도 만지지 못하고 있음.
안톤 30일 인천전에 복귀할듯. 아제르바이잔 A매치 취소되면 더 빨리 복귀할 수 있음.
카즈키 훈련 시작했지만 근육에 통증이 있어서 당장은 못나올듯. 시간이 필요함.
박상혁 큰부상인듯. 마음에 준비를 해야할듯.
김보경 몸상태가 나빠서 못뛰는것 아님. 템포 관련때문에 제외되는 것으로 알려짐
요시노는 김강산 군대가면 중앙수비로 갈 가능성 높아보임
음라파 시간이 좀 걸릴듯. 8개월째 경기를 뛰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는듯.
광주는 3월 21일부터 순천에서 훈련시작. 훈련장은 5월 말에 완공될듯
김주공은 여름 이후에나 돌아올 수 있음.
에르난데스 내일 울산과의 AFC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에 못나오는것 확실.
홍정호 선수 내일 울산과의 AFC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출전을 위해 울산에 동행함.
최성근 계속 훈련하고 있음. 이종성과 김상준이 있기 때문에 못나오고 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금쟁이 작성시간 24.03.11 구자철은 저정도면 은퇴하는 게 낫지 않나요?
-
작성자원산지한국 작성시간 24.03.11 지난시즌 주전인 홍정운. 조진우나가고. 김강산도 나간다는데. 영입없이 요시노?
황재원은 계속 차출될꺼고. 벨톨라 임대 끝나고.
예정에없던 부상선수 발생이면 이해라도하지. 스케쥴상 다 일어날 일에 무슨생각으로 운영중인지 모르겟음.
고재현 폼저하. 에드가 체력문제. 세징야는 다시 올라올거라 믿지만 에이징커브가 확연한 상황에서.
어떤카드로 반등할껀지.
올시즌 불안불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망 작성시간 24.03.12 오랜 기간 대구fc팬으로써.. 매년 강등 걱정을 했지만 어찌어찌 살아남았는데.. 올해는 정말 강등 될 것 같네요.. 생각이 없는 것 같아요. 정말 돈이 없는건가? 외인들 기량 떨어지고 기존 선수들도 폼 저하... 흠..... 게다가 감독의 전술운용이 더욱 더 아쉬운 2연전 이었어요.. 세징야고 에드가고 이젠 놔줘야 할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