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7.11 U17, U20, U23, 대표팀을 관통하는 축구 철학을 만드는게 본인의 숙제였다고요? 울산에서 나오는 수많은 유스들 내다 버렸고 심지어 그 내다버린 유스들은 K리그 딴팀에서 주전으로 활약하면서 엄청 잘하고 있는데요? 이번 여름만해도 포항으로 안재준 이적한거 못보셨어요?
울산에서 어린선수들 사용하는 빈도는 얼마나 높아요? 대구나 광주만큼 중요한 포지션에 많이 쓰나요?
클럽에서 장시간 본인이 감독으로 있으면서도 하지 않던짓을 갑자기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가서 하시겠다고요? 장난해요?
심지어 울산에서 U22 규정 때문에 묶여있다가 나이차서 U22 카드로 사용 못하니 다른팀으로 이적했는데 잘하는 선수들 엄청 많은데 그건 어떻게 설명할꺼에요?
울산은 그많은 유스들 있는데도 다른곳에서 유망주 사오는 짓도 하고 있잖아요?
이 모든거 홍명보는 어떻게 설명할거에요?
-
작성자 까망 작성시간24.07.11 말 그대로 이영표는 순진했을수도..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이영표도 좋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홍명보.. 이사람 정말 이기적인 사람인것 같네요.. 자기밖에 모르는.... 속에서 무언가가 끓어 올라서 한 번 더 해봐야 겠다고 인터뷰 한거 같던데 자기 주변은 전혀 생각을 못하네요. 본인이 속한 구단, 팬, 개인적으로는 가족까지도 영향이 간다고 생각하는데 이걸 생각을 못하네요. 대표팀 감독이 되면 과연 선수들이 잘 따라줄지 장담은 어떻게 합니까? 그게 안되면 진짜 한국축구 죽는거에요.. 본인 입으로 월드컵 후에 많이 힘들었다면서 그 생각을 못하는게 바보같네요. 월드컵 성공해도 시원찮을 판에 만약 실패한다면 각종 비난을 감수할 수 있을런지. 본인뿐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영향이 분명히 있을건데... 요즘 세상은 각종 미디어로 사람 하나 어찌 하는건 일도 아닌데. 여튼 본인 결정이니 스스로 헤쳐나가겠죠. 참 안타깝습니다.
-
작성자 혈의누캄프 작성시간24.07.12 박지성의 인터뷰는 고맙기도 하고 응원 해주고 싶네여.
안정환이 말하는 국대 해설에서 대한민국 축구 어쩌구 하는 비판은 존나 하면서 그 원인과 근본에 대해선 입싹하고 소신 인터뷰는 어디에도 없네요.
한국 축구보다 선배 의리가 더 중요하다면 국대 해설위원으로 나와 한국축구 후배들 비판하면 안되죠.
틈틈히 자격증 취득하고 유투버 활약하면서 지도자 넘보던 스스로에게 부끄러움을 느껴야 합니다.
영향력은 있지만 이런 비겁한 선배들이 있기에 이 상황을 자초한거라 봅니다.
박주호에게 법적 책임을 묻는다는.ㅠ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7.13 박주호건 이영표건 박지성이건 KFA는 막무가네네요. 하긴 이정도 반발에 멈출거면 일 크게 만들 생각도 안했겠죠. 홍명보 감독 KFA 이사회에서 서면으로 동의서 작성해 추인했다고 하는데 소수 반대표중 한명이 한준희 위원이 아니였을까 추측해봅니다.
국가대표팀 선수들은 사실상 연예인화 되어서 경기력하고 관련없이 경기장에 보러와주는 수요가 꾸준하니 관중 빠질일 없어서 정몽규가 무서워할것이 없죠. 행정의 수준은 더 떨어지고 있는데 흥행에는 영향을 주지 못하니 마땅히 제어할 방법도 없고... 이렇게 되면 결국 나중에 한번에 훅 갈때 회복 못할정도로 크게 나락으로 가는게 일반적인데 이런 광기를 멈출 수 있는 사람이 없으니... 미리 마음에 준비는 하고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