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코트디부아르전 선발출전 선수명단

작성자델피에로| 작성시간26.03.2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9 이강인 골대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9 설영우 아웃
    엄지성 인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9 실점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9 경기종료
    대한민국 0 - 4 코트디부아르

    황희찬, 오현규, 배준호 나가고 조규성, 이강인, 손흥민 들어왔는데 오히려 더 공격력이 안좋아졌네요
    결과도 결과인데 경기력도 개판이라서 공중파에서는 오늘 경기 확인하고 월드컵 중계권 확실히 구매 안할것 같습니다
    마음 비우고 이번 월드컵 봐야겠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 원산지한국 작성시간26.03.29 홍명보는 알제리전 대참사이후로 조금도 달라진게없네요. 알제리전 실점 다시 찾아봣네요. 롱볼한방에 뒷공간 내주거나 일대일에서 확연히 밀리는데 그런상황을 노출하다 한방에 실점. 윙백이 올라간 상황에서 좌우 3백 자리가 텅텅 비니까 그자리로 롱볼. 조유민 맨마킹 벗겨짐. 김민재 커버. 김민재가 지켜야할 공간에서 실점. 이런식.
    그러곤 후반전엔 동일 포메이션에 선수만 교체. 근데 인터뷰보면 성장. 조합. 실험 이딴 소리 얘기하고잇음. 3개월남았는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원산지한국 작성시간26.03.29 애초에 박주호가 감독선임과정을 폭로햇고 박지성이 지지까지 한 상황에서. 정몽규가 축구인들 투표 85프로 받으면서 당선됏을때. 국대에 대한 기대는 접었네요. 홍명보는 말할것도 없고. 늙다리 축구인들이 스스로 택한 구렁텅이에 같이 빠져서 월드컵보며 스트레스 받을 생각이 없어요. 최근 국대 인기 박살난건 비단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겠죠.

    지난 부산전에 대구 박살난거보고 1위승격은 어려운건 당연하고 병수볼에 의구심이 있긴한데. 외국인선수퀄이 출중한거같아서 승격은 기대해볼만한거같습니다. 올해는 그거나 즐겨야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까망 작성시간26.03.29 원산지한국 국대는 뭐..... 말씀하신대로 축구인들이 다 망치고 있는것 같고.... K리그도 축구인들이 행위를 하는것은 매 한가지라..
    딱히... 기대가 없어진지 오래라.. 단 내팀 대구라는게 맘 속에 자리잡고 있는 것이라 기대하며 보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승격은 물 건너 가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외국인 선수 퀄이 출중하다 하셨는데.. 지금까지 대구에 헌신한게 감사하지만 세월 앞에 장사 없다고 노장 티가 납니다. 타 팀의 외국인 선수가 더 부럽네요. 저는 승격 실패로 보는 입장에서
    이른 감독교체를 바래봅니다. 병수볼은 성공한 적이 없어요.. 그러니 감독하고 싶은 자격이 되는 사람들이 많으니
    올해 물건너 갔다고 보고 뽑기 다시 한 번 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혹사 아나요? 이정효 같은 감독이 올지..
    너무 로또같은 확률을 바라보나?? ㅎㅎ 여튼 올해 대구FC 승격은 회의적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원산지한국 작성시간26.03.29 까망 오늘 경기보고 저도 회의적으로 ㅋㅋ 일희일비하는거죠 ㅎㅎ 그래도 리그는 아직 길고. 수비력이랑 사이드에서 줄창 크로스만 올리는 짓만 좀 안해도 좋을거같은데.
  • 작성자 델피에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3.29 유튜브 쿠팡플레이 스포츠 채널에 올라온 대한민국 vs 코트디부아르 풀 하이라이트 조회수 107만회 넘었네요
    경기 시청 안했던 사람들도 뭔일이야 하면서 하이라이트 한번씩은 다 본거 같아요
    국가대표팀은 망하고 쿠팡플레이만 흥하네요 ㅋㅋ
  • 작성자 혈의누캄프 작성시간26.04.04 남들한테 강한척 포장 하지만 홍명호 가장 큰 문제는 맨탈이 너무 취약 하다는 것.
    브라질 월드컵 때도 스스로 벤치에 주저 앉더니 이번에도 변한게 없네여.
    본인이 하고자 하는걸 독려해서 하던지 아님 전술을 바꾸던지,,
    스스로 주저 앉아 팬들처럼 관전하는 모습은 리더로써 한심 스럽네여.
    저런 감독의 연봉이.
    정몽규,이임생도 퇴출 되야 하는데 국대 보기 참 힘드네여.
    5백은 취약하고 2미들은 공간을 허용 하고 3공격진은 고립되고.뭘 하려는 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