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인스타 작성자잔챙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 술 먹고 들깨 먹으면 안 되는 건 줄 알죠?박: 왜요?허: 술이 들깨.박: 아 😑-_-😑 ( <--- 완전 이 표정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담기록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배우님 앞에서 아재개그하면 안됩니다 작성자하모 | 작성시간 26.06.06 배우님 반응이 웃기네욬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