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는 어제까지 비오고 흐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덥지도 않고 너무 맑고 좋네요ㅎㅎ
월드컵도 잘 즐기면서 날씨도 좋다보니 드라이브겸 카페에 놀러왔습니다.
현재 6월까지 즐겁게 잘놀고 하고싶은거 열심히 하고
현생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거북이랑 수영하는거 버킷에 있었지만 갈수있는 타이밍이 와서 2월에 미야코지마에 다녀왔었죠ㅎㅎ
흑동고래보는것도 버킷중 하나였고
오키나와에서 투어로 보고 왔습니다
제주에 살면서 돌고래도 보러 가야하는데 가까우니 더 안가게 되네요 🥲
나이를 먹을수록? 일이 힘들수록? 여행가는 텀이 짧아지고 길게 가네요ㅋㅋㅋ
올해는 조금은 자제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로라도 보고싶고.. 포켓몬 30주년이라 행사 보고싶고..
자꾸 자꾸 가고 싶은게 여행이니까요. (역시 명절이 나이스 타이밍!!! 🤔🥲)
추석지나고는 바빠지는 시기라 여행시기가 다시 고민이네요 : )
경주기행까지 조용히 기다리면서 현생을 다시 즐겨야겠어요ㅎㅎ
소담님 도담님 모두들 금방 또 더워지니 더위 잘 이겨내봅시다!
🥤
다음검색